본문 바로가기
포토다이어리

okinawa diving, Japan

by divesimon 2012. 2. 21.

                  오키나와 다이빙 3

어제 다이빙은 오전 2회, 오후 1회 다이빙을 실시하였다, 첫 다이빙은 씨팬이 가득한 곳이었다, 처음으로 김광복 군에게 시그마 15미리를 빌려서 촬영을 시도해 봤다. 피사체에 매우 근접하여 촬영할 수 있어 좋았으나 니콘 렌트보다 색상이 약간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좋은 렌즈인것 같다, 오늘 오전에 다이빙 2회를 마치고 오후에 나하시로 철수한다, 어제 촬영한 몇장의 사진을 소개한다,



                                여성 가이드가 포즈를 취해줬다, 드라이 슈트를 입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계곡에 씨팬이 가득한데 모두들 촬영에 열중하다보니 모델이 없다, 좋은 사진을 만들기가 쉽지 않다,





                                                씨팬들이 많이 훼손되있었다. 하지만 촬영하기엔 더 좋았다,



                                      


                 두번쨰 다이빙 포인트는 20분을 넘게 갔는데,,,, 이런 산호밭이었다, 너무 단조로워 촬영하기가 어려웠다,





                                                                  말미잘과 아네모네 피시이다,





                                다이빙을 마치고 나니 김광복군이 장비를 받아주려고 대기하고 있었다.

'포토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Okinawa diving , Japan  (0) 2012.02.22
U/W view of Okinawa, Akajima, Japan  (0) 2012.02.21
U/W view of Japan  (0) 2012.02.20
Okinawa, Akajima, Japan  (0) 2012.02.19
winter diving in East sea, Korea  (0) 2012.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