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다이어리

츄라우미 수족관의 다양한 모습2

by divesimon 2010. 4. 14.

                    츄라우미 수족관의 야외 전시장

슈라우미 수족관 관람을 마치고 야외로 나오면 또 다른 녀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돌고래와 거북 그리고 매너티입니다, 녀석들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이전에 먼저 고래상어 수조에 있는 만타부터 소개합니다.



솔직이 이녀석들만 보아도 본전 뽑는것 아닐까요? 고래상어 때문에 인기 순위가 뒤로 밀렸지만 녀석들을 볼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것입니다. 수조에는 여러마리가 있었습니다. 관람객들이 고래상어에만 관심을 갖자 녀석이 자신도 좀 봐달라고 수조에 바짝붙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매너티 입니다.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일본 여성 관람객들이 특히 좋아 하더군요. 겉으로 봐서도 온순하게 생겼습니다,


야외 거북이 수조입니다, 녀석들의 모습은 지하로 내려가서 유리 창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거북이 꽤나 많은데 하나 같이 덩치가 무지하게 크더군요.


지하에서 본 거북이 수조입니다, 종류별로 다양한 거북들이 한가로이 유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돌고래 쇼는 츄라우미 수족관의 또 다른 자랑입니다, 쇼 타임에 맞춰 대부분의 관람객들이 돌고래 수조로 모여들었습니다. 돌고래가 노래도 하고, 춤도추고, 엄청난 점프도 하고 쇼 구성이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과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더군요.


드디어 돌고래 쇼가 끝나고 돌고래와 조련사들이 관람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객석에 관람객들의 수를 보면 돌고래 쇼가 수족관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짐작이 갈 것입니다,
꽤 많은 사진을 소개하며 츄라우미 수족관을 안내하였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날때마다 보여드리지 못한 나머지 사진들을 소개하기로 하고 츄라우미 수족관 체험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다이빙 마치고 와서 샤워도 못하고 사진과 그을 올렸습니다. 아이고 피곤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