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다이어리

U/W view of East Sea, Korea

by divesimon 2012. 8. 1.

                          애 아쿠아 갤러리에서 다이빙

 

지난 일요일, 전날 동문 다이빙을 마치고 올라가는 길에 아쿠아 갤러리를 찾았다. 어찌나 더운지 참기 어려웠다. 전날의 숙취가 남아있어 쉬려고 했으나,,,, 말미잘이 아직도 활짝 펴고 있다는 임창근 대표의 말을 듣고 한 번 들어가기로 했다. 수온은 그리 낮지 않은데도 정말로 말미잘이 활짝 펴 있었다. 시야도 나쁘지 않아 사진 촬영하기 좋았다, 하지만 다이버들이 너무 많았다, 20명의 다이버가 한 포인트에 몰려서 하강 부위 주변에 몰려 있으니 앵글에 많이 걸렸다, 나름 피해 다니며 촬영하였다.

 

 

 

 

                                                                말미잘이 군락을 이루고 있었다.

 

 

 

 

                                                              근접하여 상향 앵글로  촬영한 말미잘

 

 

 

 

                                                   산호붙이에 붙어서 산란하고 있는 갯민숭이가 많이 보였다.

 

 

 

 

                                        열심히 모델 노릇을 해준 후배 김범수 ... 하지만 아직은 초짜다,,,ㅎㅎㅎㅎ....

 

 

 

 

                                                                                산란중인 갯민숭이들

 

 

 

                                                     초 광각으로 촬영할 수 있을정도로 커다란 갯민숭이

'포토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W view of East Sea, Korea  (0) 2012.08.01
U/W view of East Sea, Korea  (0) 2012.08.01
Dive in East Sea, Korea  (0) 2012.07.31
Dive in East sea, Korea  (0) 2012.07.31
u/w view of Liloan, Cebu, Philippines  (0) 2012.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