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빙 업계 소식

CMAS KOREA Diving Festival 개최

by divesimon 2012. 10. 29.

CMAS KOREA Diving Festival 개최


취재: 김성주



2012년 10월 26일(금)부터 28(일)까지 3일간 울진에서 CMAS KOREA Diving Festival이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CMAS KOREA가 주최하고 CMAS KOREA, 울진군다이빙리조트 연합회가 주관했으며 울진군청, 수중세계, 해저여행, 대한수중핀수영협회, 국민생활전국스킨스쿠버연합회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는 총 230여명의 CMAS 회원이 참가했으며 울진군에 소재하고 있는 다이빙 리조트와 울진해양레포츠센터에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가한 다이버들은 참가 리조트인 고인돌, 그랑블루, 나곡수중, 리조트 수, 무어해저, 워터월드, 킹스톤, 씨워드스쿠버, 털보리조트에 그룹별로 배정되어 다이빙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그 중 1회의 다이빙은 항내 및 다이빙포인트에서 불가사리 채취 행사가 진행되었다. 

토요일 저녁에는 CMAS KOREA 회원 모두가 함께 모여 인사를 나누고 단합의 시간을 가지는 다이버의 밤 행사를 진행하였다.

다소 굳은 날씨에도 전국 각지에서 많은 다이버들이 참가해 CMAS KOREA의 저력을 보여주었으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CMAS KOREA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저여행 11/12월호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CMAS 조건환 강사가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댓글